GRADUATE SCHOOL OF PUBLIC ADMINISTRATION
행정대학원
현장을 담아내는 전문가 양성의 연구 교육 기관 의료행정·사회복지·도시계획· 공공정책 분야 전문가 인맥의 산실 다양한 장학제도로 보다 넓은 교육 기회 제공
건국대학교 행정대학원은 1967년 국내 사립대학 최초로 설립된 특수 전문 교육 기관으로 사회 곳곳에서 주역을 담당하고 있는 7500여명의 졸업생이 그 위상을 드높이고 있습니다.
현재 공공정책학과, 사회복지학과, 법무학과, 도시및지역계획학과, 국가정보학과, 의료행정학과, 물류관세학과 등 7개 학과를 통해 사회적 수요에 선제적으로 응대하면서 현장과 연계되는 교육과정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건국대학교 행정대학원 재학생과 동문은 변호사, 공인회계사, 세무사, 대기업체 임원, 중소기업체 CEO, 행정공무원, 경찰공무원은 물론 사회복지사, 의료 종사자, 영유아교육전문가, 도시개발 전문가, 부동산 전문가 등 우리 사회 주요 부문의 필수 인력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들 재학생과 졸업생들은 학문에 대한 열정과 현장에서의 전문성을 갖추기 위한 동기로 뭉쳐 졸업 후에도 서로 네트워킹하며 사회 곳곳에서 역량을 발휘하고 있습니다.
건국대학교 행정대학원은 다양한 장학제도를 통해 커리어 기반을 갖추고 전문성을 더하고자하는 학문적 열정을 지닌 학생들을 적극 지원하고 있습니다. 특히, 구청, 시의회, 구의회, 관공서는 물론 직능단체인 세무사회, 서울시간호사회, 관세사회 등과의 업무협약을 통해 관련 입학생의 연구 열정을 물심양면으로 지원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학문적 열정과 동참을 기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