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여 공간 현황
학술공간
구분 | 위치 | 개방시간 | 규모 | 집기 | |
---|---|---|---|---|---|
면적(㎡) | 수용인원 | ||||
PRIME홀 | 학생회관 | 09:00 ~ 22:00 | 595 | 364석 | 조명,음향,프로젝터,객석 |
대회의실 | 학생회관 | 09:00 ~ 22:00 | 260 | 100석 | 음향,프로젝터,탁자,의자 |
노천극장 | 학생회관 | 09:00 ~ 22:00 | 1972 | - | |
다목적연습실 | 제2 학생회관 | 09:00 ~ 22:00 | 110 | 20 ~ 30명 | |
소회의실 | 제2 학생회관 | 09:00 ~ 22:00 | 100 | 70석 | 탁자,의자 |
체육시설
구분 | 개방시간 | 비고 | |
---|---|---|---|
평일 | 토,일,공휴일 | ||
축구장 | 09:00 ~ 22:00 | 09:00 ~ 22:00 | 음주, 흡연, 취사행위 등 금지 |
족구장 | 껌, 인화성 물질 및 물 이외 기타 음식물 반입금지 | ||
풋살장 | 애완동물 반입 및 구두착용 금지 | ||
농구장 | 자전거, 오토바이 등 바퀴달린 용품 진입금지 | ||
야외광장 | (하단 유의사항 필독) | ||
실내체육관 | 학기 중 개방시간 06:30 ~ 08:00(월, 화, 수, 목, 금) 18:00 ~ 22:00(월, 수, 금) 하계방학 중 개방시간 09:00 ~ 17:00(월, 수, 금) 동계방학: 실내체육관 사용 불가 |
|
대여 신청 안내
신청기간
- 일반행사 : 최대 1개월 전 ~ 당일
예시)공간대여 대여신청기간 - 행사일, 신청가능일 행사일 신청가능일 2020. 5. 26(화) 2020. 4. 26.(일) ~ 5. 26.(화) - 일감호축전, 성신의 예술제 등 학교행사 및 입시관련 행사기간은 신청 불가
신청절차
- 1 학사정보시스템 접속
- 2 자치기구/동아리 등록
- 학사 → 학적 → 학적관리 → 자치기구활동관리 또는 동아리활동관리
공간대여 대여신청절차 - 구분, 대상단체 구분 대상단체 자치기구활동관리 총학생회, 학생복지위원회, 동아리연합회, 건국문학예술학생연합, 졸업준비위원회, 단과대학학생회, 학과학생회, KU미디어, 기타 동아리활동관리 중앙동아리, 정책동아리, 건국문학예술학생연합, 단과대학소모임 - 신규 → 직책, 대표자명, 활동년도, 활동학기 기입 → 저장
- 학사 → 학적 → 학적관리 → 자치기구활동관리 또는 동아리활동관리
- 3 학술공간/체육시설 사용 신청 및 조회 메뉴에서 대여 신청
접속 순서 : 학사정보시스템 → 학사행정 → 학생 → 학술공간/체육시설 사용신청 및 조회
공간대여는 자치기구 및 동아리활동관리 시스템에 등록한 학생에 한하여 가능함 - 4 공간대여신청서 작성
- 온라인 신청서 작성 → 저장 → 출력
- 출력한 신청서의 경유란에 결재권자 날인
- 학생자치기구와 동아리연합회 소속 동아리는 각 기구의 대표가 학생대표란에 날인
학생자치기구 : 총학생회, 학생복지위원회, 동아리연합회, 건국문학예술연합회, 졸업준비위 - 각 단과대학 및 학과 학생회, 단과대학 동아리, 소모임은 단과대학 행정실장, 주임교수, 학장 중 1명 이상 날인
- 각 단과대학 동아리, 소모임은 해당 단과대학 행정실을 통해 동아리 등록 후 공간대여 신청(단과대학에 미등록된 동아리, 소모임은 공간대여 신청 불가)
- 학생자치기구와 동아리연합회 소속 동아리는 각 기구의 대표가 학생대표란에 날인
- 5 날인 받은 신청서 학생지원팀 제출 (학생회관 205호)
신청 단체가 날인 된 공간대여 신청서를 신청일 기준(토,일 및 휴일제외) 3일 이내에 제출하지 않은 경우, 신청된 공간은 자동으로 삭제 됨
신청 대상: 본교 재학생만으로 구성된 단체
- 단체 : 신청 전 포털에 단체 정보를 입력한 경우에 한함
- 졸업생, 외부인, 연합동아리 및 개인자격 재학생은 사용 불가
(단, 개인자격 재학생 중 학교 행사를 진행하는 경우 학생지원팀에 방문하여 신청)
대여 시 유의 사항
대여가능시간 : 09 ~ 22시 (대여장소 정리까지 22시 내 완료)
신청 가능시간
구분 | 대여가능시간 | 비고 |
---|---|---|
학술공간 | 6시간 이하 | 주요 공연의 경우 공연 당일 및 최종리허설에 한해 전일예약 가능 |
체육시설 | 4시간 이하 | 실내체육관의 경우 2시간 이하 대여 가능 |
1주 기준 : 3회 이하 (전체 공간 대여 횟수 기준)
신청 원칙
- 선착순 신청을 원칙으로 함
- 동일 단체가 동시에 2개 공간 이상 신청 불가함
- 예약신청 시에는 행사명, 행사내용, 연락처 등 필수입력사항이 정확히 기입되어야 최종 신청 완료 가능
학술/체육시설 공통 사용시 유의사항
- 실제 사용목적, 구성원 등이 신청서 내용과 동일해야 함
- 상업적 행위는 불가함 (물품ㆍ서비스 판매, 외부업체 홍보, 판촉 등)
- 비품 및 시설 파손, 분실 등이 발생하지 않도록 해야 함
- 음주, 취사, 흡연, 과도한 소음 금지
- 각종 신청서 또는 첨부자료 위조 금지
- 공간대여신청서 상의 유의사항 준수
체육시설 공간 유의사항
- 스포츠 목적으로만 사용해야 함
- 운동복 및 운동화를 필히 착용해야 함(구두착용 금지)
- 바퀴 달린 용품(인라인스케이트, 휠리스, 스쿠터, 자전거, 차량) 진입 금지함
- 음주, 흡연, 취사행위 등 금지
- 껌, 인화성 물질 및 물 이외 기타 음식물 반입 금지
- 애완동물 반입 금지
- 주변의 흙을 묻히고 들어가서 오염시키는 행위 금지
- 임의 시설물 설치 또는 물건 등의 방치 금지
- 경기장 내에 임시 라인 표식을 위한 페인트, 테이프 사용 금지
- 우천시 사고위험이 높음으로 가급적 사용 금지
- 휀스 정면을 향해 공차기 금지 (휀스파손)
- 경기장 및 공연장 내 전력 사용시 사전 안전교육 의무 이수
- 감전사고 방지를 위해 스포츠 조명 및 안정기함체 내 접촉 금지
- 사용 후 주변정리 진행
- 엠프 사용 등 과도한 소음 금지
- 공간 사용에 대한 금전 거래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