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통신처 정보인프라팀에서는
건국대학교 구성원들의 수업/연구/행정을 위하여 학교 자산으로 등록된 PC에 대하여 포맷과 재설치 서비스, 하드웨어 점검 서비스 등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자산 등록 PC 바코드 샘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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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현재 QR코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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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구)바코드
PC 점검 절차 안내
빠르고 신속한 PC 점검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PC 점검 절차를 안내하오니 절차를 준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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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단계 전화 점검단순한 문제(전원 On/Off 여부 등), 문제의 원인이 되는 시스템 담당자로의 연결
(e.g. ID/PW 문제의 경우 포탈클리닉 연락처 안내) -
2단계 원격 점검컴퓨터가 켜져 있고 인터넷이 연결되어있는 경우. 학교 시스템 중 종합정보시스템 설정에 관한 문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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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출동 점검원격 점검으로 해결할 수 없을 때. 전화 설명 이해에 어려움이 있을 때. 개인 원인으로 직접 방문이 어려운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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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단계 방문 점검IT 서비스 센터로 직접 방문하여 서비스 신청
※ PC 점검 중 발생할 수 있는 하드웨어/소프트웨어 적인 손상 및 파손은 정보통신처 정보인프라팀에 배상책임이 되지 않습니다.
IT 서비스 센터 위치
- IT 서비스 센터 1: 입학정보관 2층 217호
- IT 서비스 센터 2: 경영관 109호
IT 서비스 센터 운영시간
- 월~금 09:00 ~ 17:30 (토, 일, 공휴일 휴무)
방학 기간에는 본교 인사팀 방침에 따라 운영시간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문의
- IT콜센터 02)450-38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