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문서비스는 전화 및 원격지원 후 이루어집니다. 먼저 IT콜센터 (02)450-3887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포맷 및 재설치 서비스는 시간 소요 문제로 방문 지원이 불가능하오니 포맷 및 재설치 서비스가 필요한 경우 PC와 함께 IT 서비스 센터로 방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포맷 및 재설치 서비스는 시간 소요 문제로 방문 지원이 불가능하오니 포맷 및 재설치 서비스가 필요한 경우 PC와 함께 IT 서비스 센터로 방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방문지원 시간
- 월~금 09:00 ~ 17:30 (점심시간 오후 12시 ~ 1시 제외)
※ 방문지원은 센터 사정에 따라 다소 늦어질 수 있습니다.
문의
- IT콜센터 02)450-38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