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통신처 정보인프라팀에서는 학교 시스템 사용과 관련하여 필요한 경우 원격지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전화 상담 후 문제점을 파악하여 출동하지 않고 원격으로 장애 컴퓨터에 접속하여 장애처리 서비스 제공. 이 경우 컴퓨터는 전원이 켜져 있고 인터넷에 연결되어 있어야 합니다.
전화 상담 후 문제점을 파악하여 출동하지 않고 원격으로 장애 컴퓨터에 접속하여 장애처리 서비스 제공. 이 경우 컴퓨터는 전원이 켜져 있고 인터넷에 연결되어 있어야 합니다.
서비스 절차
- 원격지원 홈페이지 https://988.co.kr/ 에 접속 합니다.
- 전화로 안내된 접속 인증번호 6자리를 입력 합니다.
- 원격지원 홈페이지 https://988.co.kr/ 에 접속 합니다.
- 원격지원 서비스를 받습니다.
원격지원 서비스 운영시간
- 월~금 09:00 ~ 17:30 (점심시간 오후 12시 ~ 1시 제외)
문의
- IT콜센터 02)450-38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