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터넷 원서접수바로가기
유의사항
- 인터넷 원서 접수 유의사항
- 원서접수 기간 내에 인터넷을 통한 원서작성, 전형료 결제까지 모두 완료되어야 원서가 정상적으로 접수되며, 접수시간 이후의 작업은 일체 불가함.
- 원서접수 기간 종료 후에는 접수 변경 및 취소, 전형료 환불이 일체 불가함
- 서류제출 유의사항
- 제출 방법 : 직접방문 및 우편 접수 (※ 단, 마감시간 도착분에 한함.)
- 제출 장소 : 경영전문대학원 행정실
- 상세 주소 : (우)05029 서울특별시 광진구 능동로 120(화양동 1번지) 건국대학교 경영전문대학원 행정실(경영관 311호)
- 제출한 지원서 및 접수 완료된 서류는 변경 및 취소가 불가함.
- 기타 유의사항
- 최종합격자가 명시된 기간 내에 등록금을 납입하지 않을 경우 합격을 취소함.
- 입학전형 평가내용은 공개하지 않음.
문의
-
TEL : 02-450-0505
-
FAX : 02-452-3109
-
E-MAIL : kumba@konkuk.ac.kr
-
상담가능시간 : 공지사항 – 행정실 운영안내 참고
업무시간 및 식사시간은 업무 상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