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산실 대관절차
하루 또는 단기간 전산실을 대관하거나, 정규 수업 신청 이외에 수업 신청이 필요한 경우 아래의 절차에 따라 전산실을 대관 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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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산실 확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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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문 및 신청서 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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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보인프라팀 승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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승인 확인
- 전산실 확인 : 그룹웨어→자원관리→전산실습실에서 원하는 날짜와 시간에 사용 가능한 전산실을 확인합니다.
- https://portal.konkuk.ac.kr 접속 후 우측 LINK 메뉴 중 “자원관리”선택 - 서류 제출 : '학교양식'의 전산실사용신청서와 공문을 정보인프라팀으로 보내주세요.
- 승인 : 작성해주신 전산실 사용신청서의 정보를 검토한 뒤 승인을 받습니다.
- 승인 확인 : 전산실 사용 신청이 완료되었음을 통보합니다.
학기단위의 전산실 대관절차
정보인프라팀에서는 컴퓨터를 이용한 수업을 위해 학기 단위로 전산실 신청을 받습니다. 학기단위의 전산실 사용 신청을 위한 절차는 아래와 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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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학 행정실로 공문발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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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부 행정실로 공문전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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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부단위의 시간표 작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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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학단위로 시간표 취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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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업정보 및 공문 수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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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간표 정정 및 시간표 확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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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산실 정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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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기 시작
- 공문발송: 정보인프라팀에서 전자결재를 통해 각 대학 행정실로 전산실 사용 신청에 대한 공문과 신청 자료를 발송합니다. 공문은 학기말고사가 있는 주에 발송됩니다.
- 공문전달(대학→학부) : 대학 행정실로 전달된 공문과 전산실습실 신청 자료는 다시 학부로 전달이 됩니다.
- 시간표 작성
- 전산실은 우선배정대학이 있는 전산실과 우선배정대학이 없는 전산실로 나뉩니다.
- 우선배정대학이 정해진 전산실은 해당 대학소속의 학부에서 우선순위로 수업배정을 하게됩니다.
- 우선배정이 없는 전산실 사용이 필요한경우 정보인프라팀에서 사용시간을 확인하고 수업신청을 합니다.
- 타 학과에서 우선배정대학이 정해진 전산실 사용이 필요한경우 해당 대학에 전화하여 시간확인을 해주세요.
- 시간표 취합 : 작성된 시간표는 대학행정실에서 취합 합니다.
- 공문수령(대학→정보인프라팀) : 대학단위로 정리된 전산실 신청 양식을 공문과 함께 정보인프라팀에서 수령합니다.
- 시간표 확정 : 전체 시간표를 정리합니다. 요청 Software의 종류에 따라 시간표 정정을 요청 할 수 있습니다.
- 전산실 정비 : 다음학기 수업을 위해 정보인프라팀에서 전산실 정비에 들어갑니다. (개학 2주전)
※ 추가 수업신청은 전산실 정비기간 전에 종료하여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