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ctId=rdmp,fnctNo=39 게시물 검색 2022년 2023년 2024년 2025년 전공역량 1-1 1-2 2-1 2-2 3-1 3-2 4-1 4-1 분석 능력 역량 뷰티산업경영학개론 뷰티산업경제학뷰티산업과전자상거래 뷰티산업마케팅뷰티산업무역실무 복식문화뷰티산업광고론뷰티산업소비자트랜드 전시컨밴션마케팅패션트렌드분석화장품제조학 뷰티산업빅데이터분석뷰티산업창업실무 뷰티산업마케팅조사론뷰티산업실무인턴쉽 외국어 능력 역량 주도적 설계 능력 역량 합리적 사고 능력 역량 현장형 뷰티산업 능력 역량 미용학개론뷰티색채학피부과학개론헤어디자인 뷰티메이크업일러스트레이션 무대메이크업 두피관리와염색스킨케어연구 특수분장화장품학 네일아트퍼머넌트와드라이 토털코디네이션 메디컬스킨케어 전공역량 전공역량 정의 진출분야 분석 능력 역량 지역, 국가, 세계의 다양한 차원의 현안에 대해 대안적 해결방안을 모색하고 이를 실행할 수 있는 능력 연구원(화장품회사), 교수(미용학과) 외국어 능력 역량 우리나라 언어 및 외국어, 비언어적 수단 등을 사용하여 상호 정보 및 의견을 교환하고 이해하는 능력 화장품회사, 일반기업(무역/유통/물류회사, 외자기업, 기업연구소 포함), 공공기관 (공무원, 공기업, 정부출연 기관/협회/연구소, 경제단체 등), 금융기관 등, 대학원 진학(MBA, 유학 등) 주도적 설계 능력 역량 실패할 가능성을 두려워하지 않고 자신감 있게 설계하고 행동하며 다양한 문화를 적극적으로 수용할 수 있는 능력 연구원(화장품회사), 교수(미용학과) 합리적 사고 능력 역량 지식과 사고기능을 기반으로 상호작용을 통해 새롭고 유용한 결과를 창출할 수 있는 능력 화장품회사, 일반기업(무역/유통/물류회사, 외자기업, 기업연구소 포함), 공공기관 (공무원, 공기업, 정부출연 기관/협회/연구소, 경제단체 등), 금융기관 등, 대학원 진학(MBA, 유학 등), 연구원(화장품회사), 교수(미용학과), 대학원 진학(MBA, 유학 등) 현장형 뷰티산업 능력 역량 다양한 학문지식과 정보, 경험 등의 상호작용으로 새롭고 가치 있는 결과를 창출할 수 있는 능력 화장품회사, 일반기업(무역/유통/물류회사, 외자기업, 기업연구소 포함), 공공기관 (공무원, 공기업, 정부출연 기관/협회/연구소, 경제단체 등), 금융기관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