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국대학교 총무·구매팀
교내 행정운영 전반에 대한 종합적인 지원부서로서
행정의 전문성, 예산운영의 효율성, 행정의 고객지향성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창조적 혁신으로 미래를 선도하는 대학’이라는 슬로건 아래
건국대학교의 새로운 100년을 준비하겠습니다.
주요업무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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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총장 직인(일반업무용) 및 총무처장 직인 관수
- 문서의 수발 분류 및 통제
- 전례의식 및 제반행사에 관한 업무
- 직원 동원에 관한 사항
- 각 건물 경비 및 청소 업무
- 주차관리 업무
- 우편업무 및 공공요금 처리 업무
- 각종 소모품, 인쇄물, 연료 등 수급계획 및 수불 신청
- 통신 운영 및 통신 기기 시설유지 관리
- 차량 운행 및 유지관리
- 강릉연수원 운영 및 관리
- 구내 편의시설 및 인력용역의 관리
- 보안관리 업무
- 인쇄물 제작 관련 업무
- 기타 교내 타 부서에 속하지 아니한 사항
- 추정금액 300만원 이상의 물품구입 관련 입찰 및 계약(단, 관재팀예산은 추정금액 100만원 이상, 산학협력단은 500만원 이상)
- 기계기구, 제작품, 시설기자재, 차량 및 집기비품(S/W포함) 구입
- 외자 물품 구입
- 실험실습재료, 소모품, 인쇄물, 출판물, 기념품 및 유류 구입
- 물품 단가 계약
- 추정금액 500만원 이상의 용역 관련 입찰 및 계약
- 시설 및 S/W 유지보수 계약
- 컨설팅, 인력공급 및 S/W 개발 계약
- 각종 보험 계약
- 임대차 관련 입찰 및 계약
- 추정금액 1,000만원 이상의 시설공사 관련 입찰 및 계약
- 토목, 건설 공사 계약
- 전기, 설비, 설계, 감리 계약
- 제반 보수공사 계약
- 추정금액 1,000만원 이상의 실험실습비 집행 관련 입찰 및 계약
- 추정금액 100만원 이상의 매각 관련 입찰 및 계약
- 물품구매업무전용 총장직인 관수
- 기타 위 각 호에 부수되는 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