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화장품과학 및 브랜드 매니지먼트 트랙
Track in Cosmetics Science and BioHealthcare - 화장품 기획, 상품개발학, 마케팅학, 유통학, 경영학 등의 화장품 비즈니스에 특화된 교육을 통한 미래 글로벌 화장품산업 전문가를 양성하는 프로그램
화장품 및 관련 산업 전문 마케터 양성을 위한 맞춤형 프로그램 소개
화장품 마케팅 특론 | 화장품 마케팅에 대한 전문적인 이해를 바탕으로 고객 니즈에 따른 포즈셔닝 선정과 브랜딩을 브랜드 파워 향상을 위한 마케팅 전략에 대한 실증적 학습을 실시하는 과정입니다. | |
화장품 상품기획 특론 | 화장품 시장의 환경분석을 통해 시장의 세분화하고 타켓에 맞는 상품의 기획하고 개발하는 프로세스를 현장 프로젝트를 종합하여 사례 기반으로 제공하므로 실무적 기반을 다질 수 있는 과정입니다. | |
중국화장품 유통성공 사례 분석 | 중국화장품 진출에 대비하여, 중국내 화장품 유통채널에 대해서 전문적으로 연구하며, 중국 화장품 유통 성공사례에 대해서 종합적으로 분석함으로 성공적 진입을 학습하는 과정입니다. | |
화장품 경영자 리더십특론 | 화장품, 뷰티, 보건헬스케어 미래 경영자 양성을 위한 산업특성에 맞는 리더십과 임파워먼트에 대한 경영학 학습과정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