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번호
1117698

건국대 미래지식교육원사회복지학전공, '대학원 진학 및 취업 설명회' 개최

작성자
관리자
조회수
79
등록일
2020.11.17
수정일
2024.03.14

external_image

이번 설명회는 코로나19 확산을 방지하고자 온라인 화상회의 플랫폼 줌(Zoom)을 활용한 비대면 생중계와 대면 방식으로 동시에 개최했다.

뉴노멀 시대의 퍼스트 무버 실천을 목표로 마련한 설명회에서 참가자들은 노년기 사회구조 변화와 대처에 따른 취업 비전과 전망, 취업, 면접, 대학원 진학, 사회복지사 1급 시험 등에 대한 정보를 공유했다.

학교 관계자는 "사회복지학 전공에서는 일대일 상담지도, 담당 지도교수제, 과정별 책임교수제 등을 바탕으로 비대면·대면 수업을 받을 수 있다"며 "내년부터는 평생교육 실현을 목표로 공무원·사회적 특별 배려·단체 및 기관 장학제도 등을 실시할 것"이라고 말했다.

2006년 개설한 사회복지학 전공은 평일 주간 및 야간, 주말 과정을 운영하며 사회복지 전문가를 키우고 있다.

학위 취득자는 건국대 일반대학원과 행정대학원의 사회복지학, 영유아보육학 전공을 비롯해 일반 대학원 박사 과정에도 지원할 수 있다.

한편 미래지식교육원 사회복지학 전공은 오는 20일까지 2021학년도 1학기 2차 신·편입생을 모집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사무실 방문 및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