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학년도 2학기 신입생 중, 학생증 신청기간에 발급신청을 한 원우의 학생증이 발급되었습니다. 학생증을 신청한 원우는 아래 내용을 참고하여 수령하시기 바랍니다.
1. 수령장소 : 행정대학원 행정실(상허연구관 7층 719호)
2. 수령가능 기간 : 2024. 9. 26.(목) 15:00부터 수령 가능
- 행정대학원 업무시간 내에 방문하셔야 수령 가능합니다.
※ 월~수 : 14:00~22:00 (17:30~18:30 제외)
목~금 : 09:00~17:30 (12:00~13:00 제외)
- 가급적 2024. 10. 11.(금) 이전까지 수령 완료하시기 바랍니다.
3. 구비서류 : 신분증 사본
- 행정실에서 신분증을 복사해드리지 않으니, 반드시 복사해오시기 바랍니다.
※ 신분증 사본 제출 및 행정실에서 수령대장 서명 후 학생증 수령
4. 유의사항
- 학생증의 대리 수령, 우편발송은 불가합니다.
- 학생증 신청 기간에 신청하지 못한 원생은 학생지원팀(학생회관 2층 205호)에 실물 사진을 지참하고 직접 방문하셔야 발급가능합니다.
5. 문의 : 행정대학원 행정실 (02-450-3272)
※ 학생증 발급 관련 : 학생지원팀 (02-450-3204. 근무시간 09:00~17: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