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출안내
가. 제출자격: 5학기생 및 연구등록생
나. 제출서류: 하단 첨부파일
① 학위청구논문제출승인서, 심사위원추천서, 연구윤리준수확인서 각 1부
- 제출 후 반드시 논문제목을 텍스트로 이메일 보낼 것(nongchuk@konkuk.ac.kr)
- 이후 논문명 수정시 학위논문수정확인서를 행정실 내방하여 원본 제출(공지사항-대학원양식)
② 심사보고서, 카피킬러 각 1부
다. 유의사항: 본인 부주의는 책임지지 않으니 필독
① 논문 관련 서류는 반드시 주임교수님 또는 지도교수님과 상의 후 작성
② 논문심사는 지도교수님과 상의하여 날짜를 정하여 심사 받을 것
③ 심사비 및 지도비는 반드시 본인 명의로 입금
④ 모든 행정 서류는 원본 제출
■ 제출기간
가. 학위청구논문제출승인서, 심사위원추천서, 연구윤리준수확인서: 2024. 10. 21(월) ~ 10.25(금)
나. 심사보고서, 카피킬러: 2024. 11. 3(금) ~ 2023. 12. 6.(금) 까지
■ 제출방법
가. 농축대학원 이메일 제출(nongchuk@konkuk.ac.kr)
나. 주의 사항
① 모든 성명란에 반드시 서명(자필 및 도장)넣을 것
② 기간 내 제출 할 것(이후 받지 않음)
■ 논문심사비 및 지도비
가. 논문심사비: 110,000원 (주심 50,000원 / 부심 30,000원x2명)
나. 논문지도비: 50,000원
총 160,000원 납부
다. 입금계좌: 신한은행 (가상계좌) 561-00396-041018
※ 반드시 기한 내에 본인 이름으로 입금
※ 논문 졸업 해당 학기에 비용 입금(연구등록생은 신청 학기)
납부 기간: 2024. 10. 21(월) ~ 2024. 10. 25(금)
■ 논문 농축대학원 행정실 제출 기간
가. 제출기간: 2024. 1. 6(월) ~ 1. 8(금)
나. 제출목록: 논문제출확인서 外 (변경사항 추후 공지 참조)
※ 일정 및 진행사항의 변경이 있을 수 있으니, 행정실 및 대학도서관의 추후 일정 공지를 필히 참조 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