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국대학교 경영전문대학원, 제17회 원장배 골프대회 성황리에 개최
- 건국대학교 경영전문대학원(원장 박진용, 이하 KUMBA)은 지난 10월 30일 파주 KU 파빌리온에서 ‘제17회 원장배 골프대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 이번 대회는 MBA 원우회와 골프동호회가 공동으로 주관하고, MBA 총동문회와 경영전문대학원 총동문회, 그리고 20여 명의 개인 후원을 통해 더욱 풍성한 자리로 마련되었다.
- 특히, 박진용 원장의 부임 후 처음으로 열린 이번 대회는 MBA 석사 동문들 뿐만 아니라 최고경영자과정(AMP) 동문들도 함께하는 진정한 화합의 장을 이루었다.
- 대회준비위원장인 홍주연 KUMBA 28대 원우회장은 “동문 가족들과 진정한 화합과 소통을 이룰 수 있는 뜻깊은 자리였다”며 이번 대회에 대한 소감과 함께 “많은 동문들의 응원과 성원 덕분에 뜻깊은 대회를 마련할 수 있었다”고 감사의 뜻을 표했다.
- 본 대회는 신페리오 방식으로 진행되었으며, MBA 27기 김현화 동문이 최종 우승을 차지해 트로피와 함께 다이슨 청소기를 경품으로 수상했다. 다양한 부문에서 시상과 경품이 수여되었고, 참가자 전원에게 기념품과 답례품이 제공되어 참석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으며, 앞으로의 행사에 대한 기대감도 고조되었다.
- KUMBA는 앞으로도 교수 및 동문 간 유대와 협력을 강화하기 위해 원우회를 주축으로 다양한 프로그램과 행사를 마련해 지속적인 화합의 장을 이어 나갈 계획이다.